본문 바로가기
필요한 연예, 스타 지식

손예진 현빈 신혼여행 공항 노마스크 사인요청 정색 거절 결혼식

by Feel요한 2022. 4. 13.
반응형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

손예진과 현빈은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하지만 매니저와 경호원을 대동하지 않은 상태로 공항에 도착한 현빈 손예진 부부는 많은 팬이 몰리며 불편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다.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중계를 하는가하면 일부 사람들은 카메라를 들이밀고 사진을 찍는가하면 마스크를 쓰지 않은 상태로 사인을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현빈은 "감사하다. 하지만 조금은 물러나 달라"고 정중하게 몰려있는 사람들에게 부탁하였다.

손예진을 챙기는 현빈

현빈은 공항에서 이동할 차량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손예진을 각별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좀 더 자유로운 여행을 위해 매니저와 경호원을 대동하지 않고 그들만의 신혼여행을 즐기려 했던 그들의 첫 시작은 조금 힘들었지만 행복한 신혼여행이 되길 기대한다.

소속사는 현빈과 손예진이 추가로 경호원을 고용하거나 일정을 바꾸진 않을거라고 전했다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여행지는 LA, 하와이, 뉴욕 등으로 알려져있다.


반응형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와 결혼식

현빈과 손예진은 2018년 영화 '협상에서 처음 만나 호흡을 맞추고 2020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연인으로 다시 만났다. 두 번의 열애설이 있었지만 모두 부인하고 2021년 열애사실을 인정하였다.



2022년 3월 31일 오전 11시에 결혼식을 올린 손예진과 현빈은 광장동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많은 지인의 축복을 받았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은 청첩장을 받은 지인들에게도 보안을 부탁했다.



축사는 현빈의 오랜 친구인 장동건이 하였다는것만 알려지고 주례나 축가 등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결혼식을 마친 현빈과 손예진은 SNS를 통해 "여러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 결혼식을 마쳤다.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혼집은 경기도 구리에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